02-400-8465 cs@sint.kr

서영아이앤티, 소자본 해외 브랜드 창업지원 프로젝트 `성공 패키지 시즌 1` 출시

서영아이앤티(대표이사 공병주)는 소자본으로 해외 브랜드 전문쇼핑몰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프로젝트 ‘해외 명품브랜드 창업, 성공 패키지 시즌-1’을 내년 1월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4천만원 정도의 소자본으로 다양한 해외 브랜드와 품목들로 구성된 명품전문쇼핑을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창업자가 일부 상품만 도매가로 구매하면 나머지는 서영아이앤티에서 보유하고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판매 수수료도 일정 부분 제공하여 투자금을 조기에 환수할 수 있도록 했다. 매 시즌별 시즌오더(상품출시 6개월전 주문)를 진행하고 있고, 신상품을 상시 입고하고 있는 병행수입전문업체이다.

회사 관계자는 “신상품 패키지를 가맹점에도 공급하여 원활한 운영을 지원할 것”이라며, “모든 상품은 병행수입 공식협회에서 보증하는 정품보증서가 발급되므로 고객 신뢰도 확보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서영아이앤티 공병주 대표는 “안정적인 사업을 하고 싶어도 믿을 수 있는 공급처나 해외 소싱처를 찾기 힘들고, 소액으로는 엄두도 안 돼 시장진입 자체가 어려웠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시장진입을 돕고 일자리창출과 관련시장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한편, 서영아이앤티는 지난 2001년 정보통신과 패션을 융합하는 기술을 기반으로 설립된 17년차 벤처기업으로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직수입해 도매뿐만 아니라 롯데, 신세계, 현대 등 대기업 종합몰 메인벤더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사단법인 한국병행수입업협회의 회장사이기도 하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출처: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120502109923811009&ref=naver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